전체메뉴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닫기

GS25,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 론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GS25를 통해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 ‘희한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S25는 앞서 이특과 신동의 ‘신특한 레시피’ 간편식을 단독 판매한 바 있다. 올해는 김희철의 간편식 브랜드인 희한한 레시피 론칭 소식과 함께 신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희한한 레시피는 우주대스타 김희철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더해진 간편식 브랜드로, 재미와 맛 그리고 비주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즉석식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제품은 △고기 패티가 없는 이색적인 맛의 ‘우주대스타의 우주맛스타 치즈버거’ △다진 고기와 야채를 뭉쳐 만든 2개의 양념갈비 맛 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희한한 레시피 쌍갈비 맛 바’ △튀김 핫도그에 가운데를 갈라 다양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희한한 레시피 배.째.독’ 3종이다.

희한한 레시피 관계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뽐내는 김희철의 이미지와 걸맞게 재미있고 맛있는 음식을 통해 팬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라며 “신제품 3종 외에도 앞으로 꾸준히 신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 론칭한 희한한 레시피의 신제품 3종은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